선캄브리아기 암석이 신생대 홍적세 암석으로 승진했다!

선캄브리아기 암석이 신생대 홍적세 암석으로 승진했다! 

(Precambrian Pods Promoted to Pleistocene!)

David F. Coppedge


       미국 지질학 협회지(GSA Bulletin)는 2007년을 충격으로 시작하고 있다. 과학 논문의 제목에 대해서 ‘쾅(bang)’과 같은 감탄사를 사용하는 것은 흔치 않은 일이다. 로웨(Donald R. Lowe, 스탠포드 대학)와 비얼리(Gary R. Byerly, 루이지아나 주립대학)의 논문[1]에 대해서 표현된 쾅이라는 단어는 그들이 받은 충격을 전달하고 있는 것이고, 지질주상도의 한 쪽 끝에서 다른 쪽 끝까지 지층들에 관한 재분류가 반드시 있어야 함을 나타내고 있는 것이다 :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바버톤 녹옥 벨트(Barberton greenstone belt)에서 발견되는 아이론스톤 포드(ironstone pods)라 불려지는 침철석(goethite)과 적철석(hematite)의 불규칙한 혼합체는 지구의 가장 오래된 해저 열수공 퇴적물(submarine hydrothermal vent deposits)로서, 그리고 시생대(Archean)의 열수시스템, 대양 구성성분, 온도, 초기 생명체 등을 알 수 있는 추정되는 증거로서 해석되어 왔었다. 이 보고는 아이론스톤 포드가 활발한 샘 또는 지하수계에 의해서, 아마도 홍적세(Pleistocene)의 집중적인 강우 기간 동안에, 현대의 지표면 위 또는 바로 아래에 퇴적되었다는 것을 보여주는, 넓게 분리된 3 지역으로부터의 지질학적, 퇴적학적, 암석분류학적 증거들을 요약해 놓았다.... 이들 퇴적물들은 현저한 산화철(iron oxide) 퇴적의 신생대 제4기 수문시스템(Quaternary hydrologic system)을 나타내고 있으며, 초기 지구의 생명체나 환경에 관한 어떠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지 않는다.”

지구 역사에서 가장 초기 암석이 오늘날의 현대 암석이라는 연구결과는 ‘쾅’이라는 표현을 사용할 만하다 : ”남아프리카 바버톤 녹옥 벨트의 아이론스톤(함철석)들은 시생대 열수공에서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신생대 수문시스템에 의해서 만들어졌다! (Ironstone bodies of the Barberton greenstone belt, South Africa: Products of a Cenozoic hydrological system, not Archean hydrothermal vents!)”. 이전에 바버톤 퇴적물에 대해 평가된 연대는 약 35억5천만 년 전이었다. 홍적세 시기는 약 1천8백만 년 전으로 추정되고 있다. 새로운 연대는 이전 연대의 단지 0.6% 에 불과하다.


[1] Lowe DR, and Byerly GR (2007), 'Ironstone bodies of the Barberton greenstone belt, South Africa: Products of a Cenozoic hydrological system, not Archean hydrothermal vents! GSA Bulletin, January 2007, Vol. 119, No. 1 pp. 65-87, DOI: 10.1130/B25997.1.



천문학, 지질학, 그리고 진화생물학은 99% 이상이 틀렸을 수 있으면서도, 직장을 유지할 수 있는 몇몇 유일한 분야이다. 이들 암석들이 시생대라고 주장했던 지질학자들은 어떤 책임을 질 것인가? 이들은 오늘날의 연대측정 방법이 최종적인 권위를 가지도록 그 신뢰성에 보증을 했던 사람들이 아닌가? 지질학자와 진화론자들이 이들 암석들을 가리키며, 고대 지구 행성에서 원시생명체가 어떻게 시작했는지 떠들어댔던 이야기들을 기억해 보라. 그런데 이제 이들 암석들은 최근에 만들어졌고, 오늘날에도 만들어질 수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또 하나의 ‘쾅’이다)

이 달의 Geology 와 GSA Bulletin 에 실린 다른 논문들에서, 바버톤 녹옥들이 수십억 년 되었다고 말했었던 지질학자들은 뻔뻔스럽고 태연자약하게 다른 지층들에 관한 연대 평가를 계속 말하고 있었다. 이것은 날카로운 독자들에게 하나의 교훈이 되게 한다. 왜냐하면 지질학자들과 진화론자들은 명백히 그들의 연구 결과를 반영하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

 

독자들을 위한 연구 프로젝트 :

독자들 중 누군가는 이 남아프리카 지층에 관한 문헌 조사를 해야만 할 것이다. 그리고 진화론자들이 지구 행성의 초기 생명체에 대한 그들의 이야기에 그것을 어떻게 사용했는지를 알아보아야 할 것이다. 이제 우리는 ”이들 퇴적층이... 초기 지구의 생명체나 환경에 관한 어떠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구글에서 빠르게 발견한 하나의 예가 있다. 그리고 또 다른 곳에서는(GeoScience World) 이들이 35억5천만 년 된 암석이라고 입심 좋게 말하고 있다). 그들이 고대였다고 주장하기 위해서 사용했던 연대측정 방법들을 찾아보라. 특별히 그들이 주장하는 오래된 연대라는 ‘진리’가 학생들에게 어떻게 제공되었는지를 조사해 보라. 더 나아가서, 누군가는 이 이야기를 계속 추적해 보라. 그리고 그들이 이 연구결과에 따라 그들이 주장했던 것을 철회하는지를 조사해 보라. 그리고 당신이 어떠한 흥미로운 결과를 발견한다면, 그것을 우리들에게 메일로 보내 달라. 그러면 그것을 게재할 것이다.   


번역 - 미디어위원회

주소 - https://crev.info/2007/01/precambrian_pods_promoted_to_pleistocene_/

출처 - CEH, 2007. 1. 3.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경궁로26길 28-3

대표전화 02-419-6465  /  팩스 02-451-0130  /  desk@creation.kr

고유번호 : 219-82-00916             Copyright ⓒ 한국창조과학회

상호명 : (주)창조과학미디어  /  대표자 : 박영민

사업자번호 : 120-87-70892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21-서울종로-1605 호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경궁로26길 28-5

대표전화 : 02-419-6484

개인정보책임자 : 김광